자주묻는질문

1. 시작 메뉴 > 프로그램 메뉴에서 터치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2. 터치 프로그램에서 정밀 좌표 보정을 클릭하여 좌표 보정을 합니다. 3. 좌표 보정이 끝나고 동작 되지 않던 포인트 이동을 시도합니다. 4. 그래도 증상이 같은 경우 한정 포인트 부위의 손상 여부를 체크합니다. 5. 손상이 되었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같은 증상 발생 시 고객센터(1877-6540)로 문의 바랍니다.

1. 재부팅 후 증상을 재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2. POS 후면 상단 뚜껑을 열어 MSR 연결 재접속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키보드 등 주변 장치가 제대로 작동이 안되면 부팅 안 될 수 있으니 주변 장치 작동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안전 모드(safe mode) 부팅 시 마지막 부팅 시점으로 부팅 복구가 가능합니다.     부팅 시 컴퓨터 키보드의 F4 및 F8로 안전 모드 메뉴로 설정 가능합니다.

3. 모니터 화면에 표시되는 메시지 확인하신 후 ,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1877-65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모니터 전원 램프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전원 콘센트 전원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또는 콘센트 전원을 분리 후 다시 재 연결합니다.

당사홈페이지 고객지원>자료실 에 접속하시면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선 단말기 및 무선모뎀/라우터 등 약정 기간 달성 여부와 상관없이 요금제 하향 불가 합니다.
(결제100/유선대체50 요금제의 경우 기본 데이터 소진 시, 30Kbps 속도로 무제한)

주민번호 뒷번호 마킹하지 않고, 원본 그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해지, 명의변경 - 양도인 제외)

개인신용정보조회동의서와 고객 신분증 접수 시 조회 가능합니다.
(단, SK 미등록 고객일 경우 고객 연락처 제출 필요)
(법인일 경우 추가로 법인사업자등록증 필요)

납부자 명의로 개통된 이동 전화번호와 법정 생년월일 기재 바랍니다.
(납부자 신분증, 통장 사본 필수 첨부)

결제 실패 시 오류코드와 사유가 표시되며 만일 즉시 확인을 못하셨을 경우 당사 홈페이지 (홈> PG서비스 > 오류코드 조회)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며, 만일 문제가 계속되거나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에는 당사 (1877-65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011년 부터 법인이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모두 전자 세금계산서로 처리되며 매월 말일 발행 즉시 메일 수신과 국세청을 통한 세금계산서 발급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금계산서 발행 후 부가세 신고 참고자료도 가맹점 관리자 화면에서 제공됩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정산달력 통한 집계와 상세한 지급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행가맹점 계약시 결제수단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수수료 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쇼핑몰 하단정보의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한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이름,주소, 유선연락처, 약관,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 임자의 실명 기재를 확인하며, 쇼핑몰에서 해당 카드가 사용이 가능한지를 확인하기 위한 결제창 연동이 되어 있어야 하며, 각 카드사의 기준에 따라 등록 가능한 업종이어야 하며, 주로 사행성, 사기성, 환금성에 해당시에는 계약이 불가하며, 결제금액 또한 고객이 임의로 선택할 수 있어서는 안됩니다.

결제 실패 시 오류코드와 사유가 표시되며 만일 즉시 확인을 못하셨을 경우 당사 홈페이지 (홈> PG서비스 > 오류코드 조회)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며, 만일 문제가 계속되거나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에는 당사 (1877-654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011년 부터 법인이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모두 전자 세금계산서로 처리되며 매월 말일 발행 즉시 메일 수신과 국세청을 통한 세금계산서 발급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금계산서 발행 후 부가세 신고 참고자료도 가맹점 관리자 화면에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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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가맹점 계약시 결제수단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수수료 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쇼핑몰 하단정보의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한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이름,주소, 유선연락처, 약관,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 임자의 실명 기재를 확인하며, 쇼핑몰에서 해당 카드가 사용이 가능한지를 확인하기 위한 결제창 연동이 되어 있어야 하며, 각 카드사의 기준에 따라 등록 가능한 업종이어야 하며, 주로 사행성, 사기성, 환금성에 해당시에는 계약이 불가하며, 결제금액 또한 고객이 임의로 선택할 수 있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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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키보드 등 주변 장치가 제대로 작동이 안되면 부팅 안 될 수 있으니 주변 장치 작동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안전 모드(safe mode) 부팅 시 마지막 부팅 시점으로 부팅 복구가 가능합니다.     부팅 시 컴퓨터 키보드의 F4 및 F8로 안전 모드 메뉴로 설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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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체 및 모니터 전원 램프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전원 콘센트 전원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또는 콘센트 전원을 분리 후 다시 재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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